Unreal/Unreal_Material
Material 단축키 정리
이족보행달팽이
2024. 10. 22. 00:59
기본 단축키
[1] float |
[2] Vector2 |
[3] Vector3 |
[4] Vector4 |
[Q] 없음 |
[W] 없음 |
[E] Power |
[R] Reflection Vector |
[A] Add |
[S] Parameter Single |
[D] Devide |
[F] Function |
[Z] 없음 |
[X] 없음 |
[C] Comment |
[V] Parameter RGBA |
[T] Texture |
[U] UV |
[I] If |
[O] 1-x |
[P] Panner |
[L] Lerp |
[B] BumpOffset |
[N] Normalize |
[M] Multiply |
조합 단축키 및 기타
[Shift+C] ComponentMask |
[Shift+R] Reroute Node |
[Ctrl+C] 복사 |
[Ctrl+V] 붙여넣기 |
[Ctrl+Z] Undo |
[Ctrl+Y] Redo |
[Ctrl+R] Realtime Rendering |
[Ctrl+Spacebar] 콘텐츠 브라우저 열기 |
[Delete] 노드 삭제 |
[Spacebar] 표현식 미리보기 강제 업데이트 |
[L] 프리뷰 빛 방향 변경 |
[Tab] 노드 검색 후 생성하기 |
추가적으로 머티리얼 노드에 주석을 따로 다는법이 있다
Details-Material Expressional-Desc에서 달 수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