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udini

HeightMap_NormalMap

이족보행달팽이 2024. 11. 7. 17:16

왼쪽부터 density값을

0.1 - 0.5 - 1.0 - 1.5로 메쉬를 뽑은 상황이며

노멀맵은 density값을 10으로 설정하고 뽑은 상태이다

 

언리얼로 가져와서 적용해보았다

 

HeightFeild의 NormalMap을 뽑는 HDA를 받을 수 있는 링크이다

https://learncreategame.com/techart/houdini-heightfield-normals/

 

Houdini Heightfield Normal Map - Learn Create Game / Tech Art

How to use Houdini to create a normal map from heightfield. This approach is memory efficient and very fast. No need to convert to mesh and bake.

learncreategame.com

Convert HeightField를 통해서 low와 high mesh를 둘다 뽑은 후 비교해보았다

'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lss 기술에 관해서  (1) 2025.01.16
폴리곤이 너무 작거나 생성할 수 없을 때의 문제점  (0) 2025.01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