왼쪽부터 density값을
0.1 - 0.5 - 1.0 - 1.5로 메쉬를 뽑은 상황이며
노멀맵은 density값을 10으로 설정하고 뽑은 상태이다
언리얼로 가져와서 적용해보았다
HeightFeild의 NormalMap을 뽑는 HDA를 받을 수 있는 링크이다
https://learncreategame.com/techart/houdini-heightfield-normals/
Houdini Heightfield Normal Map - Learn Create Game / Tech Art
How to use Houdini to create a normal map from heightfield. This approach is memory efficient and very fast. No need to convert to mesh and bake.
learncreategame.com
Convert HeightField를 통해서 low와 high mesh를 둘다 뽑은 후 비교해보았다
'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lss 기술에 관해서 (1) | 2025.01.16 |
---|---|
폴리곤이 너무 작거나 생성할 수 없을 때의 문제점 (0) | 2025.01.14 |